Posts list

□나라꼴이 이모양인데...


으아니?


나라꼴이 말이 아니군. 진보와 보수의 문제를 떠나서 근본적으로 민주주의의 기본을 기망한 사건인데, 이 나라 대통령은 격앙된 목소리로 "아니..내가 댓글 때문에 뽑혔다 이말입니까?" 이러고. 이게 무슨 초딩 반장 선거 하는줄 아나.  국가기관, 군사기관까지 내가 낸 세금으로 댓글이나 달면서 여론몰이 짓이나 하고. 대통령이 아니고 댓통령. 국정원이 아니고 댓글정원. 지금이 무슨 박정희 유신시대도 아니고.

나라꼴이 이모양인데, 박근혜 예뻐졌다, 패션 이뻐졌다는 말이나 하고 앉아있는 동네 아줌마들. 답답!!!

정말 세계 어떤 후진 나라에서도 상상도 못하게 어이없는 일이 선진국 계열에 든다하는 한국에서 벌어지고 있다. 이건 정상이 아니다.

댓글 3개:

  1. 잘라논 모습이 정말 '으아' 네요. ㅋ ㅋ ㅋ

    유럽여행은 잘 다녀오셨는지요? 사진이 올라올텐데...하고 기다리고 있슴다. ^^

    답글삭제
    답글
    1. 안부도 물어주시고^^ 유럽에서 찍어온 사진만 40G(5000장이상;;) 가까이 되서.. 아직 다 보지도 못했습니다 ㅎㅎ 선별작업도 시간이 걸릴 것 같고... 갔다와서 계속 바쁘네요 ㅎ

      삭제
  2. 치마폭에 놀아나는 참으로 어리석은 친일파 후손들 이나라에 보수라는 사람들 친일후손은 보수이고 항일 후손들은 종북인가? 이나라 민주주의 말살에 분노해야지 무슨이유로 목이메이시나 국민이 진정 추구하는게 무엇인지 ?

    답글삭제